AE NOW POST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로고 제작중입니다.
DOCUMENTS 2855 HOME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로고 제작중입니다.

포럼 게시판

2017-05-02 15;03;01.PNG

 

 

아직 '코'랑 '바' 부분만 조정했는데

나머지 부분도 세세하게 조정을 하면 완성될것 같습니다 : )

 

  • APPRECIATE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2
  • @탕수육  ·  2018.09.02 04:52
    우와... 대단하시네요...
    혹시 원래 일본어가 있던 배경에서 일본어 부분은 어떻게 지우셨는지 여쭤봐도 괜찮을까요?
  • @하레밈  ·  2019.09.21 01:22
    1년 후라서 늦긴 했지만 보통은 3가지 유형이 있는데

    첫번째는 논크레딧 오프닝이 논타이틀 오프닝이 될 경우 따로 보정없이 스틸컷으로 사용할 수가 있고
    두번째는 일본어를 지워야 하는 상황이지만, 애니메이션 자체에서 추출이 가능한 경우죠.
    그런데 보통은 1,2번의 경우가 그렇게 많진 않습니다.
    대부분 3번째로 일본어 자체를 지워줘야 하는데, 대부분은 도장툴이나 내용 인식 칠을 통해 적당히 땜질 후에
    로고에 큰 효과를 주어 최대한 자연스러움을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이 부분도 굉장한 노가다가 들어가는 땜질이라서 실제 한글화를 진행할때는 이렇게 적으면 몇프레임
    많으면 몇십 프레임을 작업하기도 합니다.

    이미 해결되었겠지만, 오랜만에 왔다가 질문이 발견되어서 슬쩍 답장남기고 가요 (.....)
STATS
흑여울
@흑여울
2017.05.02 15:05
관리자 
BACK TO LIST